본문 바로가기

경제/Arts & Culture

TOPGUN 탐크루즈 톰크루즈 남자들이 좋아하는 파일럿 영화 || 탑건2 매버릭 해변 미식축구 럭비 장면 비하인드 || 탑건2 OST

톰 크루즈 탑건 매버릭

 

안녕하세요 다이아지니입니다. #diajini.tistory.com

올여름 영화를 보면서 하늘위를 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영화 탑건 매버릭 후기를 들고 왔어요 !!  실제 비행 속도와 배우들의 표정을 세밀히 보면서 함께 하늘 위를 날고 있는 기분을 느꼈는데요 헐리웃에서 롱런하는 장수배우 톰 크루즈가 벌써 60살이라니 영화속에서 60살의 모습은 찾아 볼 수가 없습니다. 탐크루즈의 존재로 더 빛나 던 영화 후기 함께 보시죠 ^^ 

 

줄거리

최고의 파일럿 톰 크루즈 자신이 졸업한 비행학교 교관으로 발탁되고 매버릭 (톰 크루즈)의 지휘아래 국경을 뛰어 넘는 위험한 임무가 주어지고 자신이 가르친 동료들과 함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하늘 위 비행에 나선다. 

 

CG 촬영없는 진짜 액션 영화관에서 보면 더 재밌다! 

탐크루즈는 CG촬영 없이 액션연기를 소화하는 인물로 유명한데요 이번 항공씬도 CG 촬영없이 리얼하게 촬영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욱 몰입 할 수 있는 영화인거 같아요 !! 특히 영화관에서 보면 함께 하늘에 있는것 같은 느낌 입니다. 탑건1이 36년 전에 찍었다고 하는데요 36년이 흘렀어도 탐크루즈의 액션연기는 최고인거 같네요 ! 영화관에서만 느낄 수 있는 화려한 사운드와 대형 스크린은 배우들이 정말 연기하는 감동이 고스란히 전해졌어요 ! 또한 60대인 탐크루즈가 펼치는 액션씬은 배우로써 존경심과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탑건 항공씬
탑건 항공씬

 

 

 

탑건 매버릭 해변 미식축구 럭비 장면 비하인드

 

해변에서 오일바르고 찍은 씬을 위해 엄청난 몸관리를 한 배우들 ... 각본에 셔츠팀과 맨몸팀이 있었는데 다들 운동을 너무해서 셔츠안입겠다고 한명은 울기까지 ㅋㅋㅋ 그래서 탑건 영화 해변씬에서 셔츠입은 사람은 딱 한명이라구 하는 군요 

저도 이 럭비씬이 젤 기억에 남았어요 ㅋㅋㅋ 즐거운건 언제나 기억에 잘 남는것 같네요 

 

 

촬영날에도 프로틴 쉐이크를 퍼먹고 난장판이라고 하는데 너무 멋진 장면들이 나왔네요 ㅋㅋㅋ 

또 카메라에 잘 나오기 위해서 바셀린 포도씨오일 코코넛 오일 아보카도 오일 글리세린 물 각각 2~3종류씩 몸에 바르며 촬영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촬영하면서 만들어진 해변씬이었네요 그래도 지금 봐도 너무 멋지게 나왔어요 !! 

 

탑건 미식축구
탑건 해변
탑건
탑건 해변 럭비씬

탑건 OST

https://youtu.be/mNEUkkoUoIA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

하트/구독/공감 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힘이 됩니다.

댓글로 여러분의 이야기도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