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허니팁

구글 애드센스 주소인증 PIN 번호 받았어요 !!

구글 애드센스 주소인증 PIN 번호

 

 

 

안녕하세요 다이아지니입니다.  #diajini.tistory.com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_<  2020.9.14. 다이아지니 티스토리블로그 개설이후 딱 4개월이네요 !! 오늘 2021.1.14.일 구글 핀번호를 우편으로 받았어요 !!  마치 게임에서 한 퀘스트를 깨고 보석을 얻은 기분이에요 ㅋㅋ 뿌듯

자주 글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글이 한 50개 정도 쌓인거 같아요 !! 블로그와 함께 제 자신도 점점 성장하는 기분이 드네요.

아직 100불을 채우려면 가야할 길이 멀지만 핀번호를 받았다는게 너무 뿌듯해요 ~ * 블로그를 통해서 새로운 세상에 발들어 놓은것도 소소한 기쁨입니다. 그리고 저를 구독해주시는 여러분 및 제 블로그에 놀러오신 분들 감사드리고 제글이 여러분들께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애드센스 PIN 번호 발송 안내 메일

 

 

 

2020년 12월 31일 작년 마지막날 주소를 발송했다는 안내 메일을 받았습니다. 오늘이 2021년 1월 14일 이니 우편이 도착하는데 까지 딱 2주가 걸린것 같아요. 안내 메일에는 3주 안에 도착한다고 하는데요. 애드센스 핀번호를 기다리시는 분들께도 좋은 소식이 있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점점 더 나아지는 모습과 도움되는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란 ? 

애드센스 광고 게시 후 수익금을 받을 수 있는 계좌를 등록하기 위해 구글에서 발송하는 인증번호 ! 최초 수익금 100$에 도달 시 등록한 외환계좌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다이아지니 첫 블로그 개설 포부 및 소개 

 

All about DiaJini blog

안녕하세요 다이아지니 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와우 짝짝짝 2020 9 14 월요일 입니다. 다이아지니의 이름뜻은 다이아몬드를 좋아해서 제 꿈도 다이아 처럼 빛나고

diajini.tistory.com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하트/구독/공감을 눌러주시면 제게 큰힘이 됩니다. 댓글로 여러분의 이야기도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